2013년 9월 8일 일요일

천년왕국이 그렇게 두려운가?


예수를 믿으므로 천국 가는 것은 죽었던 영혼이 '중생' 받는 <영혼구원>이라 하는 것입니다. 이제 '중생' 받은 사람이 마귀의 미혹을 이기고 '예언의 말씀'을 지킴으로써 아담이 빼앗긴 지상축복을 되돌려 받게 되는데, 이곳이 바로 <천년시대>입니다. 천년안식시대가 끝난 후 펼쳐지는 제8천년기의 무궁안식시대를 <천국>이라 합니다.

주 재림기 이전까지는 모든 인간이 예수 안에서 구원을 얻지만 그 육은 썩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주님이 다시 오실 시기를 사는 60억의 인구 중에는 몸이 썩지 않고 그대로 새 시대 천년왕국으로 살아들어갈 자도 있고(흰 무리), 3일 반만 죽었다가 <1차부활> 시에 일어나 완전 변화된 몸으로 새 시대에서 치리권을 행사할 자들도 있습니다(144,000).

정리하자면, 이 시대의 60억의 인구 중에서는 144,000명과 엄청난 수의 흰 무리가 몸이 썩지 않고 새 시대로 들어가는 자들이요(144,000은 3일 반 죽었다가 첫째 부활로, 흰 무리는 예비처로), 과거 시대의 죽은 자 중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인해 목베임 받은 자(순교자)들만 <1차부활> 시 함께 살아나 왕 노릇을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살아서 천년안식 세계로 가는 자들은 천년이 차면 자동적으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천국 가자는 <천국복음>의 메시지가 아니라, 천년왕국에 가자는 <영원한 복음>의 메시지인 것입니다.

이 점에 유념하여 마귀의 장난과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아야겠습니다.

(문의) 10. 천년 시대가 왜 있는지를 아십니까? (계시록 20:7-9).

(답변)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한 후에 아담에게 축복을 주었지만 아담 하와가 간교한 뱀에게 미혹을 받아 범죄하므로 이 땅은 저주를 받고 창조의 본의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둘째(마지막) 아담 예수로 말미암아 조물주 하나님의 창조의 본의를 다시 이루어 놓는 것을 천년 왕국이라 합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약속할 때에 천하에 모든 족속이 네 씨로 말미암아 복을 누린다는 약속은 천년 왕국으로 완전히 이루어지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모든 선지는 천국을 말하지 않고 전부 지상 축복의 왕국을 예언했던 것입니다.

만일 지상 평화왕국이 없다면 하나님은 참신이라고 볼 수 없게 됩니다. 오늘의 소위 정통 신학자들이 천년 왕국을 부인한다는 것은 모순 중에도 큰 모순이라고 보게 됩니다. 소위 공산당이라는 변론은 과학적인 지상의 평화 왕국을 꿈꾸는 것인데, 기독교의 신학자들이 그리스도의 지상 왕국의 의의를 모른다면 공산당의 과학적인 변론 앞에 머리 숙이고 협상하게 될 우려가 없지 않은 것입니다.

모든 성경에 인간 종말을 말할 때에 반종교적인 악한 무신론 정책이 북방에서 내려오는데 중동으로 침투하다가 그리스도의 재림이 있으므로 북방은 망하게 되는 동시에 북방과 타협하던 음녀적인 세상도 함께 망한다고 하였고, 그 중에서 사상과 신앙 절개를 지키고 하나님을 경외하던 자들이 남아서 지상 축복을 받게 될 것을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첫째 아담은 말씀을 지키지 않으므로 축복을 빼앗겼지만 인간 종말에 말씀을 지키고 이긴 자들이 지상 축복을 다시 받게 될 것을 하나님의 공의의 법칙이라 합니다. 공의라는 것은 한번 목적을 정했으면 그 목적대로 의롭게 이루고야 마는 것을 하나님의 공의라 하는 것입니다. 인간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공의를 하나도 지킬 인격이 못되지만 하나님께서 공의의 법칙을 행하는 역사가 있으므로 지상 왕국이 이루어질 것을 이사야 9:6-7절에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천년 왕국이란 것은 창조의 본의를 이루어 놓는 것이요, 조물주 하나님의 의로 통치하는 시대라는 것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02-815-5126(교회), 011-9739-2782(담임목사),
82-2-815-5126(교회), 82-11-9739-2782(담임목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